민팃과 함께하는 바로보상 이벤트

유의 사항

  • 이 이벤트는 휴대폰 번호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이벤트 기간 내 신청하신 고객님만 혜택 대상에 포함됩니다.
  • 이 이벤트에 응모하신 휴대폰 번호와 개통하신 휴대폰 번호가 일치하는 경우에만 혜택이 제공됩니다. 휴대폰 번호를 바꾸신 경우에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• 반드시 민팃 ATM/민팃 HOME에 쓰던 폰을 반납해야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이벤트 기간 동안 쓰던 폰을 여러 번 반납해도 혜택은 1회만 제공됩니다.
  • 이 이벤트 혜택은 T 다이렉트샵에서 주문/개통한 경우에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다른 곳에서 주문/개통하시면 혜택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  • 보상금은 개통/반납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님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만약 조건이 충족되지 않은 경우, 다음 차례 고객님께 제공됩니다.
  • 추가 보상금은 민팃 바로보상과 같은 계좌로 지급됩니다.
  • 비정상적이거나 불법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, 혜택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  • 기본 판매대금(매각 대금)이 1만 원 미만인 경우 추가 보상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  • 아래의 경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기기 보상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  • 민팃 ATM/민팃 HOME에 쓰던 폰 반납 시 본인인증한 고객님 명의와 예금주가 다른 경우
    • 2G/3G폰, 폐폰, 분실/습득 및 도난 등록된 폰, 전원이 켜지지 않는 폰, 민팃 커넥터 앱 설치 불가폰, 화면(LCD)이 안 보이는 폰, 해외 직구폰을 반납한 경우
    • 민팃 ATM/민팃 HOME에 쓰던 폰을 반납하고 14일 이후에 계좌 번호를 입력하신 경우
    • 추가 보상 증정일 전에 개통한 휴대폰 명의 변경/번호 변경/해지하신 경우
  • 법인 및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.
    • 만 14세 이상~19세 미만 고객님 중 본인 명의 계좌가 없는 경우, 법정 대리인의 정보로 반납 후 T 다이렉트샵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이벤트 참여 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이벤트 종료 후 2개월 안에 파기됩니다.
  • 이 이벤트는 SK텔레콤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일찍 종료될 수 있습니다.
  • 이 이벤트는 SK텔레콤(주)의 위탁을 받아 대행사 (주)이모션글로벌에서 운영합니다.
  • 기기 반납 문의: 민팃 고객센터
    • 카카오톡 채널 ‘민팃 고객센터’ 채팅 상담 또는 전화(1877-2660)
    • 상담 시간: 평일 오전 9시~오후6시 (점심시간 낮 12시~오후 1시, 주말/공휴일 휴무)
  • 문의: T 다이렉트샵 고객센터
    • 1525(SK텔레콤 휴대폰에서 무료), 1599-0111(유료)
    • 상담 시간: 평일 오전 9시~오후 8시, 토요일 오전 10시~오후 8시

이벤트 참여를 위해
약관 동의 후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세요.

03:00

인증 대기 중입니다. 본인 인증 후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.

인증 요청(알림)이 오지 않나요?
PASS 앱 설치 및 알림 수신 동의를 확인해 주세요. 그래도 요청이 오지 않았다면 처음부터 다시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.